바로가기 메뉴

장애 발생시 대처방법

  • 최근 온라인 거래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하여 거래 주문이 폭주할 경우, 시스템 과부하 등으로 인해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
    있으며 천재지변 및 통신상의 장애로 주문이 불가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이러한 경우 고객께서는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[대체주문]을 이용하여 주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.
  • [대체주문] 이라 함은 전산시스템의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해 온라인 고객의 주문이 불능인 경우 본사 고객지원센터(☎1588-4280)을
    통한 전화주문의 방법을 말합니다.

NH선물 고객센터☎1588-4280

Quick Menu

TOP

데이터 처리중...